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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처 정부전산정보관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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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연혁의 기본정보
기관코드 9900616
기관명 총무처 정부전산정보관리소(OG0016255)
존립기간 1996.06.29 ~ 1998.02.27 (폐지)
기관연혁 정부전산정보관리소는 1970년 4월 7일 [중앙전자계산소직제]에 의해 과학기술처 소속의 중앙전산계산소로 시작하여 1974년 5월 총무처 중앙전자계산소로 소속이 총무처로 변경하였다. 그 후 1975년 1월 [정부전자계산소 직제]에 의해 정부전자계산소로 기관명칭을 변경하였다가 1996년 정부전산정보관리소로 기관명칭을 변경하였다. 주요업무는 행정업무 처리의 과학화·능률화의 도모 및 행정정보의 공동활용 촉진과 공무원의 전산교육을 담당한다.
기관변천
흐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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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208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정부대전청사 2동
TEL : 042)481-6300~5 | FAX : 042)472-3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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