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처음
이전
이동페이지
/
다음
끝
축소
%
항목열기
500%
400%
300%
200%
100%
80%
60%
40%
20%
확대
오른쪽 회전
왼쪽 회전
페이지너비에 맞추기
페이지높이에 맞추기
URL 복사
전체인쇄
부분인쇄
JPG
PDF
페이지 범위 입력
페이지 범위
~
닫기
북마크 목록
[요 약]
Ⅰ. 고령화·저출산 시대의 도래
1. 세계의 고령화·저출산 실태
2. 일본의 고령화·저출산 실태
3. 일본 정부·지자체의 대응
Ⅱ. 고령화·저출산에 따르 사회·경제의 변화
1. 사회일반의 변화
2. 경제분야에서의 변화
Ⅲ. 고령자 시장의 마케팅 방법
1. 고령자에 대한 이해
2. 고령자 시장의 특성
3. 고령자 시장의 마케팅 전략 수립
Ⅳ. 해외 비즈니스 사례
1. 생활용품
2. 식품
3. 고령자 요양원·주택·개호시설 등
4. Barrier-free 제품 및 기기
5. 건강관리·의료·개호
6. 안전·안심
7. 여가·레저·문화
8. 기타 고령화 비즈니스
Ⅴ. 고령화·저출산 시대의 무역전략
1. 고령화·저출산 시대의 무역전략 필요성
2. 고령화·저출산의 경제적 효과와 비즈니스 포인트
3. 고령화·저출산 시대의 무역전략
4. 산업별 시장 트렌드와 무역전략
이전페이지이동
다음페이지이동
파일을 생성중입니다. 창을 닫지 마세요.
파일을 생성중입니다. 창을 닫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