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처음
이전
이동페이지
/
다음
끝
축소
%
항목열기
500%
400%
300%
200%
100%
80%
60%
40%
20%
확대
오른쪽 회전
왼쪽 회전
페이지너비에 맞추기
페이지높이에 맞추기
URL 복사
전체인쇄
부분인쇄
JPG
PDF
페이지 범위 입력
페이지 범위
~
닫기
북마크 목록
1. 서론
2. 조사의 목적 및 필요성
3. 조사의 내용 및 범위
3.1 조사의 영역
3.2 전자상거래의 분류
4. 조사의 설계
4.1 설문지 구성
4.2 표본추출
5. 조사결과
5.1 도메인 조사결과
5.2 기업과 소비자간 전자상거래 조사결과
5.3 기업간 전자상거래 조사결과
참고문헌
부록 1: 통계표
이전페이지이동
다음페이지이동
파일을 생성중입니다. 창을 닫지 마세요.
파일을 생성중입니다. 창을 닫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