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처음
이전
이동페이지
/
다음
끝
축소
%
항목열기
500%
400%
300%
200%
100%
80%
60%
40%
20%
확대
오른쪽 회전
왼쪽 회전
페이지너비에 맞추기
페이지높이에 맞추기
URL 복사
전체인쇄
부분인쇄
JPG
PDF
페이지 범위 입력
페이지 범위
~
닫기
북마크 목록
1. 서론
2. 선행 연구 조사
2.1 학교폭력
2.2 집단따돌림(왕따)
2.2.1 집단따돌림의 정의
2.2.2 집단따돌림의 발생률
2.3 기존 연구들의 문제점
2.4 본 연구
2.4.1 전국규모의 실태조사
2.4.2 정기적으로 지속적인 측정
2.4.3 측정방법 상의 개혁
3. 인터넷 설문조사 연구의 내용 및 방법
3.1 조사설계
3.2 조사 내용 및 조사 기간
4. 인터넷 설문좃 연구의 결과
4.1 학교생활과 관련된 심리적 변수들에 대한 결과
4.2 폭력 피해의 실태
4.3 폭력 가해의 실태
4.4 집단 따돌림 피해의 실태
4.5 집단 따돌림 가해의 실태
5. 인터넷 실태조사의 타당도 연구 방법 및 결과
5.1 연구의 배경
5.2 연구방법
5.2.1 현장 연구 조사 방법
5.2.2 우편 설문 조사 방법
5.3 현장조사와의 타당도 연구결과
5.3.1 충남 C 초등학교
5.3.2 제주도 J 중학교
5.3.3 서울 S 고등학교
5.3.4 서울 Y 초등학교
5.3.5 서울 Y 중학교
5.3.6 대구 G 고등학교
5.3.7 현장연구 조사결과 타당도 종합
5.3.8 학교폭력과 집단따돌림에 대한 교사와 학생간의 지각의 차이
5.4 우편조사와의 타당도 연구결과
5.4.1 경남 N 초등학교
5.4.2 광주 M 중학교
5.4.3 대전 D 초등학교
5.4.4 부산 P 고등학교
5.4.5 전남 M 고등학교
5.4.6 경북 Y 초등학교
5.4.7 울산 W 초등학교
5.4.8 인천 N 중학교
5.4.9 충북 J 중학교
5.4.10 강원도 C 고등학교
6. 결론 및 제언
7. 참고문헌
8. 부록
8.1 인터넷 설문지 및 현장연구용 설문지
8.2 현장연구 면담설문지
8.3 현장연구 방법
8.4 생활사건 설문지
8.5 우편설문지 실시 안내문
8.6 인터넷 설문지 (축소판)
이전페이지이동
다음페이지이동
파일을 생성중입니다. 창을 닫지 마세요.
파일을 생성중입니다. 창을 닫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