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처음
이전
이동페이지
/
다음
끝
축소
%
항목열기
500%
400%
300%
200%
100%
80%
60%
40%
20%
확대
오른쪽 회전
왼쪽 회전
페이지너비에 맞추기
페이지높이에 맞추기
URL 복사
전체인쇄
부분인쇄
JPG
PDF
페이지 범위 입력
페이지 범위
~
닫기
북마크 목록
1.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방법
1.2.1 모니터 도구 개발
1.2.2 모니터 시행
2. 분석결과
2.1 텔레비전 광고의 전체적 구조
2.1.1 방송사별 광고 빈도
2.1.2 시간대별 광고 빈도
2.1.3 프로그램별 장르별 광고 빈도
2.1.4 광고하는 상품별 광고 빈도
2.2 텔레비전 광고의 성차별성
2.2.1 개별광고의 성차별성
2.2.2 광고배치와 상품에 따른 성차별성
2.2.3 광고형식에 따른 성차별성
2.3 결과에 대한 논의
3. 결론 및 개선방안
3.1 결론
3.2 개선방안
4. 참고문헌
5. 부록
5.1 성차별광고 목록 및 성차별 내용
5.2 항목별 광고분석지
5.3 성차별 체크리스트
이전페이지이동
다음페이지이동
파일을 생성중입니다. 창을 닫지 마세요.
파일을 생성중입니다. 창을 닫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