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처음
이전
이동페이지
/
다음
끝
축소
%
항목열기
500%
400%
300%
200%
100%
80%
60%
40%
20%
확대
오른쪽 회전
왼쪽 회전
페이지너비에 맞추기
페이지높이에 맞추기
URL 복사
전체인쇄
부분인쇄
JPG
PDF
페이지 범위 입력
페이지 범위
~
닫기
북마크 목록
1. 서론
1.1 연구개요
1.2 연구목표
1.3 연구방법
2. 성능형 규격 적용 활성화 방안
2.1 국내 성능형 규격 관련제도 및 문제점
2.2 미국의 성능형 규격 현황 및 향후 전망
2.3 국내 성능형 규격 적용 활성화 방안
2.4 성능형 규격 작성사례 및 기대효과
3. 4차년도 대상품목별 상용전환 검토
3.1 5톤 표준차량 및 계열차량
3.1.1 개요
3.1.2 군용차량의 상용전환 검토
3.1.3 5톤 표준차량의 상용전환 검토
3.1.4 상용차량의 성능분석
3.1.5 종합 군수지원
3.1.6 상용 및 군용화 차량 획득시 군수지원
3.1.7 외국의 상용품목에 대한 종합 군수지원
3.1.8 군용화 차량 획득시 효율적 군수지원 방안
3.1.9 군용차량 및 군용화차량 내구도 분석(차량 시뮬레이션)
3.1.10 5톤 표준차량 상용전환시 비용절감 효과
3.1.11 소결론
3.2 아웃보드모터
3.2.1 보유 및 운용현황
3.2.2 현 군용 아웃보드모터의 문제점
3.2.3 아웃보드모터의 향후 소요
3.2.4 시장조사
3.2.5 상용전환의 비용대 효과분석
3.2.6 상용전환시 군수지원 사항 검토
3.3 함정용 보조보일러
3.3.1 보유 및 운용현황
3.3.2 현 함정용 보조보일러의 주요 문제점
3.3.3 함정용 보조보일러의 향후 소요
3.3.4 시장조사
3.3.5 상용전환의 비용대 효과분석
3.4 부록
3.4.1 성능형 규격 현황
3.4.2 성능형 규격 작성 일반원칙
3.4.3 성능형 규격과 상세형 규격과의 차이점
3.4.4 미국의 국방 성능형 규격(MIL-PRF) 목록 예시
3.4.5 5톤 표준차량과 PIP 차량 성능/제원 비교
3.4.6 군별 5톤 표준차량 및 계열차량 보유현황
이전페이지이동
다음페이지이동
파일을 생성중입니다. 창을 닫지 마세요.
파일을 생성중입니다. 창을 닫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