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에 앞서 먼저 국민의례가 있겠습니다. 국기에 대하여 경례 (애국가)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국무회의를 시작하겠습니다.

Err_Code(1:00~1:40)

내가 그동안 생계 곤란위기에 있는 국제적 경쟁위기에 있는 기업 그리고 중소기업 농협장 이렇게 해서 이 나라 경제와 사회가 국가와 사회에 희망이 가도록 필요합니다. 우리의 사회의 중산층을 강화시켜야 합니다. 그러나 IMF 이후로 많은 중산층이 이 중산층이 많이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경제성에 있어서는 5대 개혁은 이번에야 말로 청년 기업에 큰 원동력이 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Err_Code(2:36~2:45)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Err_Code(2:46~3:53)파일이 조금씩 끊어짐

모두 회의록을 보게 되겠습니다. 내용별로 그 구별을 보면 정예종목이라는 것은 16가지이고 그 외에 한건이 있겠습니다. 법안 방송국에서 보고 드린 그런 내용이 전부였습니다. 항생법률안 중 보정 법률안이 되겠습니다. 한글 보정 법 중 개정 법률안이 되겠습니다. 한글 개선지식 법률안이 되겠습니다. 일반인에 종사하는 20%내지 30%를 전문 그런식은 삭제했습니다. 마는 국회 식에서

제 11회 국무회의를 시작하겠습니다.

Err_Code(4:00~5:15) 알 수 없는 내용



정책을 통해서 해 왔습니다. 동시에 우리국민들은 소외된 계층들 저 소득층의 생활을 지켜주어서 소외된 계층들이 이 나라가 나를 버리지 않고 있다. 이 나라는 내 나라다 내가 어려우면 나라가 도와주고 나의 살길을 열어주는 그런 나라다. 이런 생각을 주어야 합니다. 그것이 실업자 대책이라든가 생계곤란한자에게 대책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3가지5대 재벌을 철저하게 구조조정해서 이렇게 해서 국제적 경쟁력 있는 기업 많은 수고를 가지고 자구 노력하는 기업수출에 전념하는 기업 이런 애국적인기업 건전한 기업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중소기업 봉급자에 대해서 모든 편익과 지원을 다 해서 이 나라 경제와 사회가 그들 중심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리고 소외된 계층들이 국가와 사회에 희망을 갖도록 해 주어야 합니다.. 우리의 산업구조는 마치 다이아몬드처럼 고소득층과 저소득층의 수가 마치 적고 중소득 층을 강화시켜야 합니다. 현재 IMF이후 이 중산층이 잠식당하고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경제적으로 뿐만 아니라 정치적으로도 사회적으로도 대단히 위험한 일입니다. 국민여러분께서는 또 여기에 앉아 계신여러분께서는 이를 걱정해서 이 3가지분야에 대한 확고한 원칙을 잘 이해하고 여기에 대해서 최선의 노력을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또 농림부장관께서 우리나라 임업에 대해서 보고를 했는데 우리가 과거에는 조류는 크게 성공했지만 조류업을 만드는데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여기에다가 1930년대 경제적인 임업을 조성해서 세계 목재 수출국가가 되었습니다. 이런 일에 있어서 우리는 지금이라도 그런 일에 노력ㅇ르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보도에 의하면 이 임업이야 말로 첨단 임업을 발전시키면 한 핵 큰 원동력이 된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산삼도 수십 년짜리로 복제할 수 있고 또 임업을 통해서 한약이라든가 희귀한 약품들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점에 있어 임업이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우리가 들었습니다. 어제 신문이었는데 농림부장관을 중심으로 정부는 이 임업이 첨단산업으로서 세계 속에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그러한 여러분도 노력해 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Err_Code(9:16~10:54) 연결이 부드럽지 않음

(네 앉으세요. 서양식 문화가 많이 확산이 되었어요. 대부분 남자부터 안 앉고 네 우리 식으로 이렇게 합시다.

조금전에 김 실장께서 말씀드렸습니다. 마는 아침에 총재가 Err_Code(9:57~8:00)

남녀 칠세 부동석이라는데 그게 말도 안 되지 테이블을 만들어 오지도 안하고 우리식으로 이렇게 하지요 Err_Code(10:33~10:54) )

Err_Code(10:54~끝) 대부분이 잘려져 있음(연결이 순탄 하지 않음)

대통령님께 대하여 경례

신고합니다. 본 김 판규는 참모작전 사령부로 공군 이 효성은 공군참모 차관으로 우리는 진급과 동시에 지난 7월부임으로 각각 직위를 임명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 대통령님께 대하여 경례 바로

참모작전사령관 공군참모총장 이번에 또 우리가 국가 방위에 있어서 임명식을 우리가 이미 해야 해가지고 이렇게 해서 합참 공군 참여 여러분들이 편안히 살아가는 것입니다.

Err_Code(14:15~15:49) 메달 수여 하는 모습

대통령님께 대하여 경례 바로

신고합니다. 육군 중장 모 영운

여러분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합니다. 한 가지 말씀드리면 이런 분야에 있는 분들은 한 번도 우리가 국가 방위에 있어서 합참인사

우리가 해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