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에 앞서 먼저 국민의례가 있겠습니다. 국기를 향해 서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 회의는 국정통합의원과의 정책협의안과 당론하여 금융기관의 건전성 그리고 주요 골자는 첫째 금융기관의 대출 지급보증 기타 신용의 동의하에 한도를 책정하는 그 변경 내용에 대하여 금융 감독위원회의 승인을 얻도록 하는 폐지할 것을 제안하기로 하였습니다.



Err_Code(50~대출한도 지급보증에 관한 안건)

국무회의를 시작하겠습니다.

Err_Code(1:13~1:30) 동의안 개인 법인 론에 대한 금융기관의 열심 단독회의를 전제함으로서 금융기관의 Err_Code(1:39) 당부하는 등 당론 기준을 양론을 책정하는 기준이 되는 등 자기자본의 정의를 자본금과 Err_Code(1:47) 국가잉여금 이에 합계에 대해서 국제 결제 은행의 기준에 따라 변경하였습니다. 이렇게 되면 대체로 2.6배 정도

네 주주가 되고자 하는 자 또 최대주주로서 최대주주의 아내가 되어 금융감독위원회의 승인을 얻도록 하는 회의가 있습니다. 셋째 금융기간의 임원의 임기 및 이사회의 수행하는 기간으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종전에는 금융위기가 아닌 대출 한도 및 지급 보증의 한도를 별도로 정해서 관리했습니다마는 앞으로는 금융거래를 통합하여 신용동일한 한도관리를 할 것입니다. 다음에

Err_Code(2:34~3:23 김대중 대통령 인사하는 장면)



금융인들로부터 그렇게 여러분들 아주 친절하고 정중할 것이라고 본받고 그래서 대단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Err_Code(3:34)영어통역

여러분들도 홍콩에서 외환위기를 잘 극복하고 또 중국 본토와 하나로 통합한 이후 결코 순탄해서 그래서 우리 한국이 여러 가지 특별 서비스로 안정을 찾고 해 나가는데 감명이 깊었습니다.

Err_Code(4:3)영어통역

홍콩은 우리나라의 중요한 손님입니다. 우리가 거기에 많은 액수 수출을 하고 있고 또 우리의 외자 도입에 있어서도 큰 비중을 홍콩으로부터 거쳐서 마련해 오는데 3/1정도 30%정도는 홍콩으로부터 들어 갈 수 있는데 그런 면에서 무역사회나 물류국으로 홍콩은 아주 중요한 곳입니다.

Err_Code(4:40)영어통역

이번에 또 오시고 한국의 경제실적을 이 자리에 있게 된 것은 우리에게는 매우 중요한 일로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를 잘 살피시고 앞으로도 무역의 증진, 투자하고 경제에 있어서 많이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Err_Code(5:16) 영어통역

Err_Code(5:18~5:40)영어



Err_Code(5:50~8:20 자원봉사자 모임, 나누는 기쁨 밝은 세상 관계자 인사말씀, 표창 수여식 장면, 음성인식 불능)







여기까지 찾아오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을 이렇게 한자리에서 만나 뵙게 되어서 참으로 반갑고 기쁩니다. 불우한 이웃들이 아픔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마음으로 애를 쓰신 최수희군과 김소선님을 비롯한 수상자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가정에서 생성되는 물질만능주의와 되찾아야 하겠습니다. 만들어 나가야 하겠습니다.

Err_Code(9:07~10:48 이휘호 여사 해외 자원봉사자 활동모습사진, 바자회장. 음성 인식불능)



Err_Code(10:50~11:59 영어 혼용, 음성 인식불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