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 이 대통령 께서는 엉크라 청산 위원장 이스트우드씨를 대동하시고 한강 기슭에 있는 Err_Code(15초)화력발전소를 시찰하셨습니다. 이날 대통령 께서는 상시 25,000KW를 발산하고 있는 이 발전소 내부의 이모저모를 돌보시고 날로 그 규모가 확대되어 가는 우리 Err_Code(짤림28초) 단기 4292년 최초의 국무회의가 1월 8일 중앙청 국무회의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재건에서부터 부흥, 부흥에서 다시 번영을 지향하는 이나라 신년도 총예산의 세입세출 집행원칙이 이날 회의에서 토의 되었으며 또한 우리나라 행정의 수뇌기관으로서 보다 더한 건설을 위한 Err_Code(52초) 정책이 올해들어 이날 회합을 서두로 착착 채워져 나갈 것입니다.

우리나라 5대 산업선의 하나가 된 충북선의 개통식이 1월 10일 현지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충북선 Err_Code(1분11초)역과 중앙선 ?역간 약 30키로 미터의 철로 공사는 작년3월에 착공한 이래 일백이십오삼천여명의 노력과 42억 2천 6백 25만원의 한화와 ICA자금 145만 달러를 들여 완성한 것으로 충주 비료 공장에서 생산되는 연간8만 5000톤의 비료와 함백 지구의 무연탄을 재빠르게 수송하는 코스도 등장했으며 나아가 우리 나라 중부 산간 지대에 산업과 문화 발전에 획기적인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정부에서는 이번에 미국 개발 차관 기금 당국으로부터 214만달러의 자금을 빌려 우리 나라 시멘트 생산 시설을 증가시키게 됐는데 그 자금에 차관 약정서 조인식이 1월 7일 중앙청 회의실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이 자금은 강원도 삼척에 있는 동양 시멘트 회사에 융좌되서 연간 15만톤의 시멘트를 증산하는 시설을 건설하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1월 9일 김 국방부 장관은 토이기 국방 장관의 초청을 받고 김포공항을 떠나 토이기로 향했습니다. 이날 공항에는 전 국무 위원을 비롯한 주한 토이기 대사 그리고 삼군 장성들이 김장관을 환송 했습니다

지난번에 공포된 신 국가 보안법의 공정한 운영을 위한 전국 검찰청 실무자 회의가 1월10일 대검찰청 회의실에서 홍 법무부장관이 주재하는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수은주가 영하 10도에서 20도 사이를 오르내리고 눈보라 휘몰아치는 올 겨울의 한고비에 남방열대 지방을 방불케하는 서울안의 이방지대인 이곳 창경원 식물원을 탐방해 보았습니다. 창밖에는 흰 눈송이가 찬바람에 날리고 있는데 푸른 야자수와 싱싱한 나뭇잎 사이로 여름 꽃들이 활짝 피어 있고 오렌지의 탐스러운 모습이 더욱 이채롭습니다. 살풍경한 겨울철에 멀리 남해안 여행을 하는 기분으로 한번 이곳에 들려볼만한 일입니다.

서울 시내 남산에 자리잡은 주한 미군 방송국에서는 새로이 텔레비 현안 방송 스튜디오를 만들어서 지난 1월 4일 그 개소식을 거행했습니다. 이날 스태커 유엔 총사령관을 비롯한 많은 손님들이 모인 자리에서 텔레비 방송의 실황을 보여주는등 새로 마련된 이 스튜디오의 기능을 공개했습니다.

미국의 아이젠아워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알라스카를 미합중국의 주로 승격시킨다는 성명서에 서명했습니다. 알라스카는 92년전 링컨행정부의 국무장관이 로스와 황제로부터 600만 달러를 주고 사들인 것인데 그동안 막대한 금액을 벌고 여러모로 착착 발전해서 마침내 이번 마흔아홉번째 주로 승격을 보게된것입니다. 한편 이 주가 하나 더 늚으로서 문젯거리가 생겼는데 그것은 마흔여덟개의 별이 있던 미국국기의 별하나를 더 붙이는 것입니다. 새로 만들어지게 될 이 성조기는 기폭을 일곱으로 나누어서 매줄마다 일곱 개의 별을 대치하므로써 만들게 됐는데 이번 국기의 개정으로 말미암아 국기장사들은 한몫 크게 벌것이라고 합니다.

오스트라일리아의 브레스베인에서 국제 정구시합이 벌어져 세계 테니스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 코트의 맞은편 짝을 차지하고 있는 미국팀이 그 적수와 복식게임의 대결전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마침내 미국선수는 3회전에서 2:1로 리드 했습니다. 다음은 Err_Code(6분20초) 22살난 미국선수 올매토군이 호주의 쿠퍼군과 단식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이미 안다슨군과의 시합에서 승리를 거둔 올매토군이 쿠퍼군에게 서브를 넣었습니다. 기쁨에 가득찬 미국팀의 감독은 이시합의 우승컵인 데이비스 컵을 받아 의기양양한 선수들에게 내주고 있습니다.

순회 공연중에 있는 미국의 아이스 발레단이 지금 파란의 로텔담에서 새로운 Err_Code(7분26)을 가지고 공연을 베풀고 있습니다. 과거 5년동안 공연을 계속해온 이 아이스 발레단이 휘황 찬란한 쇼를 보여주자 장내는 금새 눈과 얼음의 전당이 되는듯 눈부신 광경이 연달아 벌어졌습니다.